마스크팩 OEM ・ODM 전문 제조업체 ㈜이미인(대표 김주원)의 자체 브랜드 ‘Ultru:(이하 얼트루)’(www.iminemall.com)의 ‘The True Rich Cream’ 라인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황혜영’이 발탁되었다.
얼트루 브랜드 담당자는 “가사, 육아, 쇼핑몰 운영 등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황혜영씨가 바쁜 현대 여성들이 짧은 충전으로 120시간 수분을 유지하는 얼트루 브랜드 컨셉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광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얼트루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황혜영씨는 최근 광고촬영을 마치고, 홈쇼핑을 통해 직접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얼트루를 적극 알려 나갈 예정이다.
한편, 국내 마스크팩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이미인은 지난 4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얼트루’를 선보였다. 얼트루는 ‘The True Rich Cream’ 라인과 ‘I’m Sorry For My Skin’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쁜 2030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브랜드이다. 그 중 ‘The True Rich Cream’ 라인은 국내 유일 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전 세계 탑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 로레알 등이 임상시험기관으로 선택한 뉴욕 IRSI사에서 120시간 수분증발제 차단 효과를 인증 받았다.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뉴트리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11월 홈쇼핑 런칭 예정이다.